본문 바로가기

Musics

코코어 - 비오는 밤




코코어 - 비오는 밤


얼마나 나는 너무 아마 많이 잠을 자버렸나봐 

저 빗소리에 놀라 눈을 떠보니 또 하루가 지났고 

너는 어디에, 밥은 먹었는지 

우산도 없이 내리는 비에 흠뻑 젖은 건 아닌지 

나의 가슴이 두근거리고 

나의 눈 앞이 아찔해져

오 다시 밤이 오려 하니 어찌해야 좋을지 몰라 

너를 찾아 나설까


비오는 밤... 비오는 밤...

비오는 밤... 비오는 밤...


거리 어디에도 너의 그림자는 찾을 길 없고 

걸음걸음 재촉하며 어디론가 향하는 우산들 

나는 어디로 가야 하는걸까 

이젠 더 이상 그곳에 너는 있지 않은데 

나의 가슴이 두근거리고 

나의 눈 앞이 아찔해져 

오 내일 아침 눈을 뜨면 네가 곁에 있을지 몰라 

모든 게 꿈이었던 것처럼 


비오는 밤... 비오는 밤...

비오는 밤... 비오는 밤...